2010년 10월 26일 화요일

Blog Open!!!

블로그를 오픈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는건지 막막하기만하네요
이 블로그는 저의 취미이자 앞으로 특기가될 Android와 Violin에 관해 쓸 예정입니다.

Android - 공부 시작한지 벌써 6개월차에 접어들었네요

Violin - 2년간 열심히 학원다녔지만, 스즈끼 6권초반까지 배웠지만 실력은......


 - Android
요즘, 폰 내에 있는 gmail계정을 얻어 Email을 보내고 싶은데.. 어렵군요.
AccountManager를 이용하여 계정은얻어올수있으나 비밀번호는 어렵더군요.
레퍼런스를 찾아보니 authToken?을 이용하라던데.
찾던도중 ClientLogin이라는 곳에 도달하여 이것저것 시도해보고있으나...
어렵네요.....

아 그리고 DevicePolicyManager라는 api level 8 에 추가된 기능이있는데
lockNow , Wipe Data 등.. 여러가지 기능이있는데.. 언제 또 공부하나.. 휴


-Violin
회사를 다니기 시작하고 나서 '주말에 1시간만 하자' 라고 마음먹었지만,
마음에드는 슬픈노래의 악보 없을까 찾다가 포기하고 스즈키6권 20분하다가 말았네요
활을 다룰때 엄지손가락에서 힘을빼고 싶은데.. 1권할때부터 그러고싶었는데 안되네요.
두번째 손가락에 힘을줘야하는데 이것도잘안되고.
휴.. 일렉바이올린사고싶었는데... 이래갖곤..
활쓰는것도 뻑뻑하고...
손목이유연하지못한건지 연습부족인건지.



그나저나 나의 전공인 메카니칼 엔지니어링은 어쩌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